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

놀면 뭐해? 소소하지만 쌓이고 쌓여서 용돈이 되는 방법, 엠브레인

날씨는 너무 좋은데, 나가질 못하니 창밖만 하염없이 바라보게 되는 요즘이다.

엘군은 나가서 열심히 돈 벌지만, 주부인 나는 가만히 집에 있는 게 돈 버는 거라 생각하며, 열심히 빨래도 돌리고, 설거지도 하고, 청소도 해본다. 

그래도 왕년에 돈 벌던 가닥이 있어서 그런지, 수입이 없으니 참 떨떠름하다. 몸은 편한데 마음은 불편한 뭐 그런거?

가정주부가 집에서 뭐 할거 없을까 생각하다가 이전에 가입해 두었던 엠브레인을 최근 열심히 하기 시작했다.

 

 

 

 

엠브레인 설문조사 및 좌담회 참여화면

 

엠브레인은 한 마디로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이다. 

설문조사 외에 많은 좌담회들도 진행한다. 좌담회는 클릭해서 대상조건에 자신이 맞는지 확인 후 신청하고 연락을 기다리면 된다. 

앨리스디도 연락을 받았었는데, 저녁시간 진행이어서 참여하지 못했던 아쉬움이 생각난다. 50,000원 짜리였는데....

좌담회는 내가 직접 움직여야 하거나, 집으로 방문을 하기도 해서 다소 번거로움이 있긴 하다. 대신 온라인 조사와는 금액이 차원이 다르니 선택은 각자의 몫. 물론, 신청한다고 다 되는 건 아니니까 김칫국부터 마시지 말기 :)

 

 

 

 

엠브레인 메일

 

참여하는 좌담회는 주로 서울이어서 앨리스디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많이 한다. 

엠브레인 홈페이지에서도 설문조사를 할 수 있지만 가입할 때 기입한 메일로도 설문조사가 오기 때문에 메일만 잘 확인하면 참여가 쉽다.

 

 

 

엠브레인 참여

 

메일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내용이 나오고, "조사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세상 쉽지만, 메일을 자주 열지 않으면 역시 과자값은 날라간다. 

부지런히 손가락이라도 까딱해야지. 

혹여, 대상조건에 맞지 않아도 50원을 받을 수 있으니, 너무나 좋다. 몇십 원이 모여 몇백 원이 되고, 그러다 보면 만 원도 되고, 집에 앉아서 손가락으로 만 원을 모을 수 있다니, 수입이 0인 주부는 너무나 좋다.

 

 

 

앨리스디 적립금

 

한동안 열심히 못해서 모은 적립금이 얼마 되지는 않지만, 2만 원은 진즉에 받아서 통장에서 어디론가 후루룩 나가버리고, 현재 엠브레인에 모인 적립금은 5,900원.

3만 원 되면 찾을 생각이다. 

 

 

 

엠브레인 가입혜택

 

가입하면 처음 일주일 동안 부지런히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모두가 2,500원을 받을 수 있다. 

 

 

 

엠브레인 혜택2

 

적립금은 3천 원부터 현금이나 문화상품권 등등으로 찾을 수 있으니까 가입해서 일주일 동안 무조건 오는 설문을 잘 참여해서 2,500원을 적립하고 그 뒤로 500원만 모으면 찾을 수 있다. 앨리스디는 주로 현금으로 받는 편.

그리고 신규가입시 추첨선물이 있는데, 달마다 바뀌는 것 같다. 물론, 좋은 상품을 받으면 좋겠지만 아이스크림이라도 어디냐 싶다 :) 이 와중에 즉석카메라가 참 갖고 싶다 하하.

 

 

 

 

 

그리고 가입한 후 친구를 추천하면 또 이렇게  적립금이 쏠쏠하게 쌓인다. 이거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지 않을까?

 

소소한 돈 모으기로 캐시워크, 캐시카우도 하고 있지만, 요게 기본 50원은 꼬박 주니까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

말해서 뭐해, 일단 가입하고, 3,000원 모아서 적립금 타면 재미붙이게 될 거다 :)

 

용돈 모으는 방법, 앨리스디는 엠브레인 강추한다 :)

 

엠브레인 가입하러 가기!

 <추가>
위 링크를 누르면 추천인이 자동 기입된다고 하는데, 그래도 모르니 추천인도 남긴다.
추천인 dksskzla24

감사합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