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

알뜰통신사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셀프 개통 유심데이터.통화무제한 Pro 후기

 

LG 유모비 셀프 개통 선물

 

앨리스디와 엘군은 요 몇 달 전, 휴대폰 통신사를 SK에서 알뜰폰으로 옮겼다. 

알뜰폰 중에서도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흔히 알뜰 유모비라고 부르는 그 곳으로.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1월 셀프개통 선물 오픈

 

앨리스디는 1월에 옮겼는데, 셀프 개통이란 걸 했고,

LG 유모비가 셀프 개통 전원에게 주는 선물이 바로 3월에 도착했다. 

추첨해서 아이패드도 준다고 했었는데, 연락이 없는 거 보니 그건 안 됐나 보다.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피식.

 

 

 

LG 생활건강 8종 세트

 

요새도 이런 세트를 선물로 주긴 하는구나. 

이 선물은 선택의 여지 없이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에서 셀프 개통을 하는 전원에게 주는 선물이어서 어쩔 수 (?) 없이 받게 되었다. 

 

 

 

8종 세트 구성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을 지 모르겠지만, 8종 세트 소개 시간.

페리오 치약은 앨리스디가 쓰는 치약이라 받아서 좋다. 생활비 조금 굳는 기분.

샤워볼은 너무 작다. 이왕 주는 거 큰 거 주지, 잉.

온더바시 바디 워시는 앨리스디가 쓰는 제품은 아니지만, 온더바디 제품이 괜찮기 때문에 지금 쓰는 바디워시를 다 쓰면 사용해볼 생각이다. 

 

 

없는 것 보다는 좋은 선물세트

 오가니스트 샴푸는 모르겠다. 집에서는 기능성 샴푸나 천연 샴푸를 쓰기 때문에 안 쓸 것 같은데, 여행가면 필요할 수도 있으니 역시 집에 두어봐야 하나?
온더바디 비누는 안 쓸 것 같다. 요즘 누가 이런 비누를 쓰던가. 손도 요즘에는 손 전용 워시나 핸드메이드 비누 쓰는데, 얼굴은 말할 것도 없지 않나.
비누는 애물단지다. 물론, 내 개인적인 기준이라는 점.
사람마다 기호가 다 다르니까 맞추긴 당연히 힘들거라 생각한다. 주는 게 어디야.

어쨌든 없는 것보다는 살림살이에 도움은 되겠지. 적어도 치약 2개 살 돈은 아꼈다. 

 

앨리스디가 알뜰 통신사인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에서 선택한 요금제는 유심데이터.통화 마음껏 Pro이다. 

이름 한 번 길다. 

그냥 데이터 무제한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데이터를 많이 쓸 수 있어서 그런지 알뜰 요금제 치고 쎈 편.

SK에서는 100기가 짜리를 썼고, 선택약정까지 해서 한 달에 4만 원 대가 나왔었다. 

옮긴 이유는 집에 인터넷 설치를 하지 않아서였다.

핸드폰 외에 패드나 노트북을 하려면 핫스팟을 켜야 하는데, SK에서 앨리스디가 쓰던 요금제는 핫스팟이 20기가까지였다. 집에 인터넷 설치가 안 되어 있으니 데이터 나눠쓰기 양이 은근 신경이 쓰였다.

 


그래서 하루에 5기가씩 주는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유심데이터.통화 마음껏 Pro를 가입했는데, 웬걸.

여기는 핫스팟이 한 달에 11기가?????? 

요금제 설명하는 페이지나 가입하는 페이지 어디에도 핫스팟 용량에 대한 설명이 없었는데? 

셀룰러가 되는 아이패드를 무용지물로 만들며 옮겼는데, 핫스팟이 한 달에 11기가라니요.

뭔가 뒷통수 맞은 기분.

SK는 20기가에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하면 패드 사용료는 무료였다구.

 

 

원하던 걸 반만 얻은 씁쓸한 셀프 개통 

 

결과적으로 앨리스디는 집에 인터넷을 설치하였고, 이제 요금제를 낮춰야 한다.

그리고 LG 유모비에서 아주 저렴한 요금제로 갈아탈 예정이지만, 이건 바꼈으면 좋겠다.

표기할 건 표기해 주자. 

앨리스디처럼 데이터가 많으니까 핫스팟도 많이 될 거라 생각하고 LG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에서 셀프개통을 알아보시는 분들, 고객센터라도 연락하셔서 꼭꼭 확인하시길.

확실한 건, 유심데이터.통화 마음껏 Pro 요금제는 핫스팟 데이터가 한 달에 11기가 제공된다는 사실이다.